Wy/ko/중화인민공화국

< Wy‎ | ko
Wy > ko > 중화인민공화국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길고 풍부한 역사는 사람들의 생각과 가치, 그리고 과거 왕조로부터 남아있는 공학의 예술, 건축 및 업적에 존재합니다.

격동의 20 세기 이후 중국은 경제 강국으로 극적으로 다시 부상했습니다. 그것의 급속한 발전은 초강대국이 된 국제 무대로의 상승과 병행되었습니다. 물론 고층 빌딩과 공장이 왜소한 세기의 탑으로 솟아 오르면 성장하는 고통이 있지만, 미래에 대한 강한 열정과 낙관주의도 있습니다. 지금 방문하면 천년 역사의 유물을 볼 수 있고, 더 많은 변화가 진행되고있는 조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역 edit

도시 edit

기타 목적지 edit

이해하다 edit

중국은이 세계의 주요 문명 중 하나이며, 서방이 근대 초기까지 비교할 수 없었던 기술로 수세기 동안 선도 국가로 돋보였습니다. 종이와 화약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널리 사용되는 중국 발명품의 예입니다. 중국은 역사의 대부분 동안이 지역의 지배적 세력으로서 많은 문화를 이웃 베트남, 한국, 일본에 수출했으며 중국의 영향은 여전히 ​​이들 국가의 문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국 문명은 수천년에 걸친 격동과 혁명, 황금기, 무정부 상태를 견뎌 왔습니다. 1980 년대 이후 개혁으로 시작된 경제 호황을 통해 중국은 대규모의 근면 한 인구와 풍부한 천연 자원에 힘 입어 주요 정치 및 경제 세계 강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풍부한 유산을 지닌 중국 문명의 깊이와 복잡성은 지난 수세기 동안 Marco Polo와 Gottfried Leibniz와 같은 서양인을 매료 시켰으며 오늘날 여행자를 계속 흥분시키고 당황하게 만들 것입니다.

시간대 edit

지리적으로 5 개의 시간대에 걸쳐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은 공식적으로 베이징 표준시 (GMT +8)를 따릅니다. 그러나 신장의 회복 성에서 공식 시간은 베이징 시간이지만 일부 위구르족은 GMT +6 시간대를 베이징에 대한 반항의 표시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