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ko/중앙아시아

< Wy‎ | ko
Wy > ko > 아시아 > 중앙아시아

중앙아시아(Central Asia)는 험준하고 건조한 지역으로, 현대에 이르러 석유와 천연가스, 광물매장량이 중요해졌지만 역사적으로는 자원보다 실크로드로 유럽동아시아 사이에 위치하여 유명했습니다.

이 지역의 정확한 경계는 없지만, 보통 구 소련 국가들과 아프가니스탄, -stans로 알려진 국가들을 포함합니다. 아프가니스탄을 제외한 모든 국가는 지금까지 권위주의적이고 세속적 정부를 유지해 왔던 구 소련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앙아시아의 국가들은 빈곤하고, 무슬림이며 역사적으로 유목민들이었습니다. 터키어를 사용하는 민족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국가 edit

 
중앙아시아의 지도
아프가니스탄
한때 배낭여행자들의 샹그릴라(Shangri-La)가 있었지만, 1970년대 후반 이후 전쟁, 기근, 나쁜 정치상황으로 여행자들에게서 매력을 잃었습니다.
카자흐스탄
세계에서 가장 큰 내륙국은 중앙아시아 스텝지역에 있으며, 화석연료가 많이 매장되어 있고, 인구가 드물게 분포하며, 야외 매니아들을 위한 아름다운 황야가 있습니다.
키르기스스탄
산 높은 곳에 있는 아름다운 나라로, 페르가나 계곡을 제외하고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방문하기 좋은 나라일 것입니다.
타지키스탄
중앙아시아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풍경과 페르시아 문화가 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
위대한 고대 문명의 폐허로 점철된 곳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 부하라, 키바, 타슈켄트 및 오래된 실크로드 지역과 같은 도시로 이 나라는 문화와 역사의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따뜻하고 친절하며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정부는 여러분의 여행을 복잡하게 만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