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ko/준모드

< Wy‎ | ko
Wy > ko > 아시아 > 동아시아 > 몽골 > 중앙 몽골 > 준모드

준모드(Zuunmod)는 터브(Tuv) 아이막(주)의 주도입니다.

개요 edit

 
준모드의 사원

수도 울란바타르에서 복드 칸 울 산(Bogd Khan Uul Mountain)의 반대편에 위치한 준모드(Zuunmod)는 한적한 교외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15,000명의 사람들은 관심이 없을지 모르지만, 파괴된 불교 사찰의 폐허는 울란바타르로 가는 하이킹 트레일을 따라 도시 외곽에 있습니다. 한 때 300명의 승려가 있었던 이 폐허에서는 1930년대 종교 숙청과정에서 많은 승려들이 죽었습니다. 박물관 역할을 하는 한 개의 재건된 사찰이 있습니다. 준모드는 울란바타르에서 가장 잘 포장된 도로에서 40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준모드는 터브 주의 주도로, 작은 박물관과 사찰, 공원이 있는 매우 조용한 도시이지만, 초원과 걷기에 충분한 언덕에 둘러싸인 전형적인 몽골의 도시입니다.

관광지 edit

  • 복드 칸 국립공원(Bogd Khan National Park) 내 준모드에서 북쪽으로 4km 떨어진 Manjusri 수도원: 옛 불교 수도원은 1733년에 지어졌고, 1937년에 파괴되었습니다. 한 때 300명의 승려가 있었고, 20여 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승려 대부분은 1930년대 후반에 처형되었습니다. 1990년 이후, 본당 건물은 재건되어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17개의 다른 건물의 폐허는 여전히 그대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구내에 여행자 게르 캠프가 있습니다.